자주하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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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. 방에 입장이 안되고 계속 로딩 화면만 나옵니다.

    Step1.
    쿠키나 캐시를 삭제하고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.

    ※ 쿠키삭제방법

    [ 아이폰 ]
    설정 - Safari -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

    [ 안드로이드 ]
    크롬 앱 실행 후 우측 상단(점3개) 터치 - 설정 - 개인정보 보호 -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- 기간 : 전체기간 - 아래 항목 전체 체크 -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
    Step2.
   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 들어가서 adblock 등 block 하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삭제 해주세요.

    Step3.
    다시 말톡노트에 접속해주세요.

    Step4.
    문제가 해결이 안 될 경우 크롬 브라우저에서 Ctrl+Shilft+I를 누르고 2번째 [ Console ] 메뉴 화면을 cs_maaltalk@dial070.co.kr로 보내주세요.

    Step5.
    크롬 브라우저 외에 firefox, Safari 에서도 가능하니 해당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세요.

  • Q. 말톡 노트 이용 시 최소사양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Q. 말톡 노트와 스마트 펜은 어떻게 연결하나요?

  • Q. 말톡노트와 스마트 펜이 연결되지 않아요.

  • Q. 크롬에서 카메라가 안되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사용중이라 안된다고 뜹니다.

  • Q. Safari 에서 카메라(마이크)가 안될 경우

  • Q. 이메일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.

  • Q. 회의 시간 및 녹화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Q. 누가 회의를 녹화 할 수 있습니까?

  • Q. 말톡노트는 어떤 웹 브라우저를 지원합니까?

  • Q. 내 연결은 얼마나 안전합니까?

  • Q. 회의에 인원들을 초대하려면 어떻게 합니까?

  • Q. 회의 환경을 어떻게 제어합니까?

  • Q. 비디오 품질이 좋지 않을 때

  • Q. 말톡노트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최소 네트워크 속도는 얼마입니까?

  • Q. 회의방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?

  • Q. 회의방 URL을 추가로 생성할 수 있습니까?

  • Q. 회의방 입장자를 제한할 수 있습니까?

  • Q. 비밀번호, 사용자 이름 (프로필 설정)을 변경하는 방법

  • Q. 회의방에서 참가자를 강퇴시킬 수 있나요?

  • Q. 참가자를 음소거 / 음소거 해제하려면 어떻게합니까?

  • Q. 화이트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?